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제주도

제주 가을여행지 추천 :: 지금 바로 가야할 곳! 서부농업기술센터

반응형

 

 

 

제주 가을 여행지 추천 :: 지금 바로 가야 할 곳! 서부농업기술센터

 

 

 

 

 

요즘 날씨가 좋아서 여행하기 정말 좋아요! 제주도는 더욱더 여행하기 좋은 곳이기도 하죠. 특히나 가을엔 꽃구경하는 재미가 있는데요. 지금 이맘때 제주 서부 여행할 때 들리면 좋을 곳이 있어서 추천해보려고 합니다. 제자 추천하고 싶은 곳은 바로 제주 서부농업기술센터라는 곳이랍니다. 여기에 코스모스와 맨드라미 꽃밭이 펼쳐져 있어서 사진 찍기 딱 좋아요! 며칠 전에 다녀왔는데, 거의 끝물이라 그런가 여기 가고자 계획하신 분들이라면 빨리 다녀오셔야 할 것 같아요. 서부농업기술센터에 주차장이 잘 마련되어 있어 주차하기 딱 좋아요.

 

 

 

 

 

 

가을 하면 코스모스잖아요. 그 코스모스가 드넓게 펼쳐져 있었어요. 보자마자 감탄!! 근데 가까이 가보니 꽃이 많이 밟히고 졌더라고요. 조금은 아쉬운 마음이 있었지만, 구도만 잘 잡으면 멋진 사진을 건질 수 있을 것 같긴 해요. 코스모스 밭 뒤에 보이는 게 바로 맨드라미 꽃밭이에요. 요건 나중에 다시 소개해볼게요.

 

 

 

 

 

 

나름 멋진 사진을 담고자 이리저리 찍고 있었는데, 그걸 또 이렇게 남겨주네요. 구도만 잘 잡으면 멋진 사진을 남길 수가 있었어요. 코스모스가 많이 밟혔죠? 그만큼 수많은 사람들이 오고 갔다는 증거겠죠?? 제가 갔을 때가 평일인데도 찾아온 관광객들이 많았어요. 다가오는 주말에는 더 많을 것 같아요.

 

 

 

 

 

 

조금 더 일찍 방문했더라면 코스모스 만발한 모습을 봤을 텐데.. 지내고 있는 동네랑 멀어서 갈 엄두를 내지 못해서 이제야 방문한 게 좀 아쉽네요. 가을 하면 코스모스라 가을이 기다려지기도 했거든요. 아쉽지만 남은 코스모스를 열심히 담아냈어요.  코스모스에 대한 아쉬운 마음을 맨드라미 꽃밭에서 풀었어요.

 

 

 

 

 

 

맨드라미 꽃은 길가에서 보던 게 다였는데, 이렇게 꽃밭으로 만나니까 색다르더라고요. 오히려 맨드라미 꽃이 이렇게 예뻤나 싶기도 하고요. 특히나 쨍쨍한 색감의 맨드라미가 눈에 확 들어와서 반하지 않으면 이상한 거죠. 코스모스는 흔하게 봐서 그런가 다들 맨드라미 꽃밭에서 사진 찍느라 정신들이 없어 보였어요. 저도 그랬으니깐요. 이런 색감 어디서 만나겠어요! 이것만 봐도 서부농업기술센터에 올 이유가 되지 않을까 해요.

 

 

 

 

 

 

맨드라미가 너무 예뻐서 자꾸만 사진을 찍고 또 찍고, 생각한 것보다 꽃밭이 넓지 않아 사진 찍는 거 좋아하시는 분들이 아니라면 30분 정도면 사진 찍기 딱 좋을 시간일 것 같아요. 오늘 (10/16) 제주에는 비가 내렸어요. 생각보다 비가 많이 내려서 꽃밭이 망가지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제주 여행 준비하시는 분들, 예쁜 가을을 느끼고 싶은 분들 서부농업기술센터에서 예쁜 꽃들 맘껏 보고 가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