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제주도

제주 가볼만한곳 :: 밤에 가기 좋은 한라수목원길 야시장

반응형

 

제주 가볼만한 곳 :: 밤에 가기 좋은 한라수목원길 야시장

 

 

 

제주 시내로 옮기니까 갈만한 곳이 많아졌어요. 집에서 멀지 않은 곳에 한라수목원이 있더라고요. 수목원 안에 야시장도 한다는 정보를 들어서 한 번 가보 자하다가 이제야 가보네요. 한라수목원 야시장의 정식 명칭은 수목원길 야시장. 매일 오후6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야시장을 운영하고 있어요.  주소는 제주시 은수길 65 (연동 1326) 수목원길 야시장에 가실 분들 참고하세요!

 

 

 

 

집에서 산책하듯이 걸어가니 30분 정도 걸렸어요. 주택가 쪽으로 올라갔더니 가로등도 없고, 수목원으로 가는 차가 보이지 않아서 이쪽이 맞나 싶었지만 저 멀리 조명이 보여서 맞게 왔구나 하는 생각에 열심히 걸어갔어요. 

 

 

 

조명 따라갔더니 LED 공원이 있었어요. 이쪽이 수목원길 야시장인 줄 알고 갔는데, 야시장이 보이지 않더라고요. 그 대신 멋진 조명으로 꾸며진 조각상들이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가 솔솔, 제대로 포토존이라 살짝 야시장에 간다는 걸 깜빡하고 열심히 사진만 찍었네요. 요즘 해외도 못 나가는데, 제주에서 에펠탑을 만나니까 너무 반갑기만 하네요! 아... 여행 가고 싶다 ㅠㅠㅠㅠㅠ 

 

 

 

LED 공원에서 위쪽으로 올라가니 수목원길 야시장이 있었어요. 찾기 어렵지 않으니, LED 공원 구경 후 수목원길 야시장 구경하셔도 되고요. 아니면 반대로 수목원길 야시장 둘러보신 뒤 LED 공원 구경해도 괜찮을 것 같아요. 수목원길 야시장에 들어서자마자 보였던 풍선들! 역시나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것 중에 하나다 보니 풍선을 사려는 아이들이 바글바글! 곧 핼러윈데이라서 그런지 호박이 가장 많이 팔린다고 하시더라고요.

 

 

 

수목원길 야시장도 온통 할로윈데이 기념으로 호박 모형 조명이랑 유령이 어설퍼보이긴 하지만 조명이랑 같이 달려 있었어요. 무섭지 않게 생겨서 아이들도 좋아하더라고요. 다들 요걸 배경 삼아 인증샷 찍느라 정신없더라는 ㅋㅋㅋ 

 

 

 

야시장에서 빠질 수 없는 풍선 터뜨리기와 야구공 붙이기!! 어릴땐 풍선 터뜨리기 많이 했었는데, 요즘은 흥미가 없네요 ㅋㅋ 

 

 

 

야시장에 옷도 팔고 있었어요. 은근히 여기서 소핑하시는 분들 많더라고요. 저도 옷을 살짝 살펴봤는데, 괜찮은 옷들이 꽤 있었어요. 나중에 다시 한번 방문한다면 제대로 옷 구경해봐야겠어요. 이런데도 또 득템 할 수 있거든요. 옷뿐만 아니라 액세서리도 팔고, 강아지용품 파는 곳도 있고, 핸드폰 용품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야시장의 묘미가 또 쇼핑 아닌가요?? 

 

 

 

 

수목원길 야시장에도 여기저기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어요. 사진찍기 정말 좋은 곳인 것 같아요.  

 

 

 

 

 

야시장에 먹거리가 빠져서는 안되져. 수목원길 야시장은 이미 여러 매체에서 소개되어서 인기 있는 푸드트럭이 꽤 있더라고요. 편스토랑이랑 배틀 트립, 심지어 유명 유투버까지 방문해서 이미 인기 많은 수목원길 야시장! 특히나 인기 있는 먹거리는 칠면조 다리를 요리한 고인돌 고기(11.9)와 수제 흑돼지 강정, 그리고 파인애플 주스가 인기 많아 보였어요. 다른 푸드트럭에 비해 줄이 길어서 사려고 대기하는 사람이 많더라고요. 이외에도 양꼬치, 피자, 흑돼지를 이용한 가츠 산도, 왕꼬치, 수제버거, 소고기 큐브스테이크, 쉬림프도 판매하고 있으니 다양한 먹거리를 즐길 수 있어서 좋겠단 생각이 들었어요. 저희는 저녁을 먹고 산책하는 마음으로 간 거라 따로 사 먹지는 않았어요. 막상 가니까 먹거리가 다양해서 다음엔 저녁을 먹지 않고 방문해 볼까 해요. 야시장에서 사 먹는 건 또 맛있잖아요.

 

 

 

 

수목원길 야시장에는 테이블도 마련되어 있어서 푸드트럭에서 구입한 음식들을 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마음에 들더라고요. 나름 사회적 거리두기도 되는 것 같아서 좋아보였어요. 다음에는 야시장 오픈하기 전에 와서 한라수목원 둘러보고 야시장까지 구경하고 집에 와볼까 해요. 공항에서 멀지 않아 첫째 날 일정으로도 괜찮을 것 같아요! 제주시내에서도 멀지 않은 곳에 있어 제주시에 머무시는 분들은 한 번쯤 방문해보시길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