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시는집

제주시 오션뷰 카페 :: 가성비 좋은 곳, 빽다방베이커리 사수본점

반응형

 

 

제주시 오션뷰 카페 :: 가성비 좋은 곳, 빽다방베이커리 사수본점

 

 

 

제주엔 수많은 카페가 있어서 카페 투어만 해도 시간이 모자라요. 좋은 카페들은 이미 인스타나 블로그에 소개를 많이 해놔서 가성비 좋은 카페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우리가 흔히 아는 프랜차이즈 카페인데요. 백대표가 운영하는 빽다방이랍니다. 빽다방 베이커리 사수본점은 공항에서도 멀지 않고 오션뷰라 바다도 보여요! 우리가 평소에 봤던 빽다방이랑 다르게 규모도 엄청나게 커서 커피도 팔고, 베이커리도 판매하고 있는 곳이랍니다.

 

 

 

 

저기 보이는 건물이 바로 빽다방베이커리 사수본점이랍니다. 일단 규모가 크죠? 카페 규모에 비해 주차공간이 협소하기 때문에 차를 가지고 오면 많이 불편하더라고요. 근처에 주차할 공간이 있으니 그쪽에 주차하시는 게 마음 편히 카페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답니다.

 

 

 

제주시 오션뷰 카페 빽다방베이커리 사수본점은 루프탑까지 있더라고요. 1층, 2층, 루프탑까지! 막상 오니까 규모가 훨씬 컸어요. 여러 번 방문했지만 루프탑에는 한 번도 올라가 보진 않아서 어떻게 되어 있는지는 몰라요. 루프탑은 안정상의 이유로 오후 8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니 참고하세요. 해안가 쪽이라 바람이 많이 불어서 내부에서 커피 마시는 게 더 마음 편하기도 하고요.

 

 

 

솔직히 오션뷰에다가 카페 규모도 커서 일단 빽다방이랑 가격차이가 있지 않을까 생각을 했어요. 그런데 벽면에 부담없이 들를 수 있는 곳이라고 적혀 있는거 보니, 정말 부담 없는 가격일까? 하는 반신반의 생각이 들었답니다.

 

 

빽다방베이커리 메뉴판

 

 

막상 메뉴판을 확인했더니 일반 빽다방이랑 가격차이가 없었어요. 역시나 백대표 멋져요!!!!!!! 정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제주시 오션뷰 카페. 매번 갈 때마다 마시는 커피는 정해져 있어서 여러 가지를 마셔보진 않았지만 다른 곳과 맛이 비슷할 것 같아요.  대부분 앗아메리카노나 달달연유라떼, 바닐라라떼 정도 마시고 가끔 에이드류도 마셔봤어요. 

 

 

 

 

 

오전에 일찍 방문하면 이렇게 빵 종류가 다양해요. 최소 10가지 이상의 빵이 있어서 빵 좋아하시는 빵순이들도 방문하면 만족할 듯! 빵 가격도 비싸지 않아서 부담 없이 먹기 좋답니다.

 

 

 

 

오후에 방문하면 이렇게 빠진 빵들이 많아요. 슬프지만 있는 빵 중에서 고를 수밖에... 커피 마시러 오면서 빵 사시는 분들이 꽤나 많아서 놀랬어요. 저는 커피 마시러 가면 디저트를 따로 주문하지 않는 편이거든요. 가격도 그렇고 달달한 걸 좋아하는 편은 아니라서요. 그런데 여긴 부담 없어서 한두 개씩 고르게 되더라고요. 

 

 

 

 

주문을 하고 2층으로 올라가는 길에 본 바다, 바다는 언제 봐도 좋아요. 갈 때마다 함께한 일행들이 처음엔 빽다방 간다고 해서  탐탁지 않게 생각을 했다가 바다를 볼 수 있다는 걸 알고는 다들 만족해하더라고요. 역시 바다는 다들 좋아하니까 실패하지 않는 곳이요!

 

 

 

오션뷰 카페이다 보니까 창가 좌석은 언제나 만원. 창가 좌석 앉기는 하늘의 별따기예요!! 가끔 자리가 나도 서로 눈치싸움 ㅋㅋㅋ 여러 번 방문했지만 창가 좌석에 앉아보질 못했어요 ㅋㅋㅋ 최근에는 올레길 걷다가 방문했었는데 쉬어가기 참 좋더라고요. 가격이 부담스럽지 않고, 규모도 크니까 쉴 공간이 많다 보니깐요.

 

 

 

요건 방문했을 때 시켜본 음료들이에요. 요거 말고도 시켜 먹은 음료들이 많았지만, 찍어 놓은 사진은 이거밖에 없네요. 종종 테이크 아웃해서 갈 때도 있었고요. 음료 맛은 프랜차이즈라 특별함은 없지만 가격도 저렴하고 바다를 볼 수 있다는 장점까지 있어서 추천해봅니다! 공항에서 멀지 않으니 집으로 돌아가시기 전에 커피 한 잔 하고 가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