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집

전주 객리단길 맛집 :: 시원한 생맥주와 맛있는 안주가 있는 고사바베큐

반응형

 

 

전주 객리단길 맛집 :: 시원한 생맥주와 맛있는 안주가 있는 고사바베큐

 

 

 


지난번에 다녀온 전주여행은 말 그대로 먹방 여행이었어요. 1박 2일 동안 얼마나 먹었는지 몰라요. 그지역에 현지인을 알고 있다면, 현지인이 알려주는 곳만 따라다녀도 여행이 반이상 성공할 수 있어요. 오늘 소개할 곳은 전주 현지인 부부가 3년 전 세계여행 떠나기 전까지 너무 좋아 자주 방문했었대요. 세계여행 돌아와서 다시 방문했더니 가게가 바뀌어있었다고... 그러다가 다시 원래 가게로 돌아왔다네요. 3년 전에는 줄 서지 않으면 먹기 힘들 정도로 핫했던 곳. 요즘은 코로나 때문인지 평일에 방문해서 그런지 예전만큼 손님이 많지는 않다고 하더라고요. 앗!!! 가게 이름은 이야기하지 않고, 설명만 주구장창하고 있었네요. 객리단길 맛집으로 유명한 고사바베큐에 대해 포스팅 시작합니다. 



 

 

레트로 감성이 뿜뿜 느껴지던 객리단길 맛집 고사바베큐. 가게 가운데는 바 테이블이 있고 가장자리에는 4인 테이블이 여러 개 있었어요. 바 테이블보니 혼술 해도 괜찮을 것 같단 생각이 들었어요. 전주에서 혼술 하고 싶으신 분들 , 여기 한 번 참고해보세요 ^^

 

 

 

메뉴판 맨 앞장에는 주류가 있었어요. 보통 맨 마지막 장에 많던데, 여긴 맨 장이네요. 고사바베큐는 보리맥주가 대표인가 봐요. 대표 메뉴라면 먹어줘야 예의가 아닌가요?? 다른 사람들은 소주를 마시지만, 저는 고사바베큐의 대표 메뉴인 보리맥주를 마셔보기로 했어요. 소주, 맥주는 4,000원이고요. 한라산 소주도 판매하고 있네요. 괜히 반갑..ㅋㅋㅋ 하이볼도 판매하고 에이드도 있네요.

 

 

 

두 번째장에는 가게 이름에서 느껴지듯이 바베큐 메뉴가 있었어요. 고사바베큐는 일반바베큐와 스페셜바베큐가 있었어요. 전주 부부는 보통 둘이서 오면 고사바베큐를 먹곤 한다던데, 저희가 왔다고 스페셜고사바베큐로 주문을 했어요. 고사바베큐에서 LA갈비가 추가된거라고 하네요. 라갈비바베큐도 있고, 치킨 바베큐도 있어요. 다양하게 즐기고 싶다면 고사바베큐를 시키는 게 좋아요! 분명 1차에서 고기를 먹고 왔는데도 또 고기라니 ㅋㅋㅋㅋ 역시 고기는 사랑입니다 ♡

 

 

 

마지막 장에는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식사메뉴랑 다양한 술안주가 있었어요. 지금 메뉴판 보니까 고뱅이가 땡기네요. 골뱅이 무침에 사리를 넣어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ㅋㅋ 또 날씨가 쌀쌀해지니까 탕도 먹고 싶어 지고요. 다음 전주 방문하면 다른 메뉴도 먹어봐야겠단 생각이 살짝 드는 순간이랍니다.

 

 

 

주문한 보리맥주가 나왔어요! 시원한 맥주를 위해 잔을 냉동실에 얼려 놓은 뒤 맥주를 담아 제공해줬어요. 어찌나 시원하던지 +_+ 무더운 여름이었다면 시원한 보리맥주를 단 번에 원샷했을지도 몰라요. 시원함이 온몸을 찌릿찌릿하게 해 주네요. 보리맥주라서 고소함이 있을 줄 알았는데, 잘 모르겠더라고요 ㅋㅋㅋ 그래도 시원함은 최고! 여름에 진짜 머리부터 발끝까지 시원해져서 좋을 것 같긴 하더라고요. 

 

 

 

기본 안주로 제공된 치킨다리 과자, 요건 맥주 안주로 최고져 ㅋㅋ 요걸로 스페셜고사바베큐 나오기 전까지 안주삼아 맥주를 홀짝홀짝 마셔버렸어요.

 

 

 

와우!! 완전 푸짐한 스페셜고사바세큐. 삼겹살이랑 닭다리, 라갈비, 소세지, 떡갈비에 구운 야채와 숙주까지. 비주얼까지 완전 좋아서 처음 온 저희는 반해버렸답니다. 분명 1차로 든든하게 먹고 왔음에도 불구하고, 먹은 걸 다 잊고 또 열심히 먹을 준비를 해봐요!

 

 

 

맛있게 먹기 전에 한 번 더 찰칵! 진짜 맛있게 잘 구워진 삼겹살이 너무 맛있어 보였어요. 사실 1차에서도 삼겹살을 먹었는데 ㅋㅋㅋ 2차에서도 삼겹살이라는 ^^

 

 

 

 

먹기 전에 일단 먹기 좋은 사이즈로 자르고요. 잘랐더니 더 푸짐해져 버린 스페셜 고사바베큐, 더 먹음직스러워. 은은한 불향 덕분에 바베큐가 맛났어요. 분명 고기 먹고 왔는데도 왜 맛있는 거죠?? 오랜만에 먹은 라갈비는 단짠단짠 너무 맛났어요. 삼겹살은 먹고 또 먹어도 맛나요! 술이 술술 들어가게 하는 맛있는 안주였어요.

 

 

 

서비스로 주셨던 바지락탕! 시원하니 술안주로 너무너무 좋았어요. 역시 바지락탕은 국물이 시원하니 죽여주죠. 이걸로도 소주 한 병은 거뜬하다가는 거 ㅋㅋㅋ 바지락탕 덕분에 오빠들은 소주 한 병 더 추가했다는. 객리단길 맛집으로 유명한 고사바베큐에서 맛있는 바베큐도 먹고 시원한 맥주도 마시니 기분이 업업!! 전주여행 때도 방문해보시는 걸 추천해요 ^^

 

 

 

 

728x90
반응형